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
인사말

인사말

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의 암·불치병 지원, 노인 고독 사 예방, 청소년 인성교육과 사회적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습니다.

아직까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며 힙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있습니다. 건강하게 살 권리, 외롭지 않을 귄리, 학교 밖 아이들의 참 교육을 받을 권리를 누리지 못하는 아픔과 어려움을 바로 알고, 보이지 않은 손길을 내주는 것이 진정한 복지의 시작이라 생각합니다. 이에 우리는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‘실천하는 복지’를 확대시킴으로써 건강하고,웃을 수 있으며, 이웃과 함께 행복한 공동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. 사단법인 미래사회복지실천 협회는 잘사는 사람들을 위한 복지가 아닌 복지사각지대의 이웃을 발굴하여 맞춤형 복지체계를 구축하고,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행복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복지는 진실 된 마음에서 출발합니다. 관심과 배려를 가지고 개인과 기업의 기부문화가 확산되어야합니다. 우리 모두의 작은 후원과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할 때 아픈 사람은 건강을 찾고, 외로운 사람은 밝은 세상으로 나오게 되고, 학교 밖 아이들은 좋은 친구가 만들어 짐으로써 소외 없는 행복한 민주 시민으로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. 사단법인 미래사회복지실천협회는 복지의 플랫폼이 되어 사회적 기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, 암·불치병 지원사업, 노인고독 사 예방, 청소년 인성교육과 심리정서 안정을 위한 새로운 복지패러다임을 창출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. 많은 후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.

이사장 장영재

CDNS 충남발전뉴스 / 미래사회복지실천협회
본사 주소 :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차돌고개6길 16(다가동)
전화 : 041-574-6245-7팩스 : 041-571-3079이메일 : careerkim@bu.ac.kr
충남지사 주소 : 충남 홍성군 홍성읍 충서로 1159번길 12-12
전화 : 041-632-0033팩스 : 632-0033
Copyright © CDNS 충남발전뉴스 / 미래사회복지실천협회. All rights reserved.

후원안내

귀한손길, 여러분의 정성이 모여 커다란 사랑으로 실천됩니다.

후원계좌 : 농협 355-0040-3037-03
(예금주 : 사단법인 미래사회복지실천협회)